일상생활

남양주 별내 삼겹살 맛집! 육마루

땡글둥이 2021. 2. 17. 10: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내 삼겹살 맛집을 탐방해 보았습니다!

바로 육마루라는 곳인데요! 와이프가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왔어요! 일단 외관부터 합격이네요!
너무 멋지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대궐같은 대문을 열고 들어오면 출입명부를
작성해야 합니다.

물론 수기 및 전자출입명부 둘다 가능하고요.

실내도 깔끔하니 환기 시설도 잘되어 있어서
연기가 심하지 않아요.

 

 

경기도는 2월부터 지역화폐를 받았는데요.

지역화폐가능하다고 출입구 쪽에 붙여져 있어서
따로 물어보지 않아도 되네요!

 

 

자리에 착석하였습니다. 가장먼저 메뉴판이 보이는데요.

돼지고기 및 소고기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뒤에는 식사메뉴도 있네요!

 

 

메뉴 주문을 하고 그냥 둘러보고 있었는데

혹시라도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하면 충전할 수 있게
충전기도 있네요.

 

 

주문하자마자 밑 반찬 들이 쭈루룩 나왔네요.

파절이 명이나물 등등 함께 싸먹을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습니다.

 

 

짠 주문한 삼겹살 3인분이 나왔어요! ㅋㅋㅋ

고기가 너무 좋아보이네요.

여기는 고기를 직접 다 구워서 먹기좋게 커팅까지 해주세요!

이날은 너무 바빠서 정신이 없어 보였지만
그래도 친절하게 해주셨네요!만족만족!

 

 

고기가 너무 탐스러워요 ..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파절임에 한번 먹어보고

양파절임에다가 와사비도 살짝 올려 먹어보고

 

 

캬 ... 너무 꿀맛이에요 보통 삼겹살은 푸석푸석?
할 수도 있는데

진짜 겉바 속촉 너무 부드러워요 ㅠㅠㅠㅠ 감동

삼겹살이 구워서 조금 두면 딱딱? 해질수도 있는데

여기는 전혀 그런게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조만간에 한 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별내에 있는 삼겹살 맛집으로 인정!!!!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