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경기 하남 스타필드 맛집 달려라팬!

땡글둥이 2021. 1. 21. 11:17
728x90
반응형

스타필드에 일이 있어서 구경왔는데
배가 고파서 미칠 지경이에요ㅠㅠㅠ

그래서 한샘을 구경하다가 지하 1층에 있는
푸드코트를 왔습니다.

입구는 원래 엄청 넓은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입구를 좁게하고 전자출입명부랑 일반출입명부를
적어야지 출입할 수 있습니다.

열 체크는 주차장에서 입장할 때 체크를 하고
올라와야 되서따로 하지 않는 거 같아요.

 

 

저희는 원래 목적인 달려라 팬 앞에 앉았는데요 안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다 브랜드 있는 곳이더라고요!

어느것을 먹을까하다가 와이프랑 함께
먹을려고 2인 직화세트를 시켰어요.

2인세트라서 솔직히 조금 싸게 먹힐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개별로 시켜도 같은 금액이더라고요.

그건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짠! 드디어 직화갈비랑 직화함박스테이크가 나왔네요.

토테이토도 찍어보고 샐러드 등 괜히 휘적거려 봅니다 ㅋㅋ

 

 

노른자를 톡 터트리는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계란이 신선하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계란후라이 맛집이에요ㅋㅋㅋㅋㅋ

생각 외로 겁나 맛나요 ㅋㅋㅋㅋㅋㅋ진심.

 

 

함박이를 한 번찍어주고 갈비도 한 번찍어주고!

갈비는 생각보다 얇은게 흠인데요.

그래도 생각보다 괜찮아요!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럽지도 않고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박이는 역시 부드럽고 불맛이 나는게 매우 맛있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함박이가 아주 마음에 드네요.

 

 

요렇게 촬영을 하고 게눈 감추듯이 먹어치웠드랬죠

맛도 있었지만 배가 무지 고팠거든요.

스타필드 오셔서 먹고 싶은데 머먹지?

생각이드시면 저는 달려라팬 추천드립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