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자동차세 연납! 세액공제로 똑똑하게!

땡글둥이 2021. 1. 22. 16: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연납의 시기가 왔네요.

연납을 하게되면 세금의 약10%정도 할인이 되고
기간마다 할인하는 정도가 달라 집니다!

이제 홈페이지를 알아볼까요?

서울을 제외하고는 다 위택스에서 자동차세를 납부합니다.

서울은 이택스라고 따로 받네요.

접속을 하시면 바로 이런창이뜨는데 신청을 눌러주세요.

 

 

신청을 누르시면 로그인 창이 나오는데

편하신걸 선택하셔서 연납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한 번에 납부를 할시 세액공제되는 범위가 나와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것 같네요.

 

 

자 이제 신고자 인적사항을 적어볼까요?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등입력하시고

자동차등록지를 선택하고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자동차등록지는 현재 거주하시는 곳을 선택하시면되요.

 

 

자! 여기서 검색하시면 아래 납부해야되는 세액과

등등등 나옵니다. 저는 이비 연세액을 납부를 하였는데요.

이 전과정이 개인 카드 등등등 사생활 적인거라
따로 체크는 못했네요.

 

 

자동차 연납으로 할인 받는 금액이 큰데요.

조금이라도 아끼는게 더 좋겠죠 ?

짧고도 부족하지만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