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별내 카페거리 화덕피자 맛집! 꿈꾸는 화덕

땡글둥이 2021. 4. 2. 18: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거리에는 먹을 거리가 많고 볼거리도
많죠 ? 그중에 하나인 꿈꾸는 화덕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여기 들어갔을때 처음드는 생각이 와 아담한데 분위기 좋은
화덕피자집이다 생각했었는데요.

실제로 간판에 1인이 셰프가 운영하고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1인이 운영하기에 알 맞은 크기가 아닐까 합니다.

저희는 3인이기에 음식을 3개 시켰는데요 ..

루꼴라피자, 까르보나라, 할라피뇨리조또 3가지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특히 할라피뇨 리조또는 좀 생소해서 기대감이 컸습니다.

일단 매장내부를 조금 찍어봤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이야기를 조금나누다 보니 음식이 하나
둘씩나오기 시작하네요.

우선 주문한 루꼴라 피자가 나왔네요.

도우가 얇고 채소들이 많이 올라가 있어서 아삭한
식감가 도우의 쫀득한 식감이 공존해서

신선함을 제공해 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따끈 따끈할때 나와서 치즈가 쭈욱 늘어나니 너무 좋네요! ㅋ

 

피자를 먹고 있으니 까르보나라와
할라피뇨리조또가 나왔습니다.

할라피뇨리조또는 할라피뇨의 색감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리조또가 의외로 느끼한 점이 있는데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까르보나라는 베이컨과 버섯등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함 느낌을
받았습니다.

 

 

요렇게 맛있게 음식을 처리하고 배부르니 행복은
몇배로 돌아오네요!
맛있고 아담하고 소박한 인테리어 화덕집을 원하시면
별내 꿈꾸는 화덕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