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별내 카페 맛집 니어앤디어

땡글둥이 2021. 2. 28. 13: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 다녀온 카페 맛집 니어앤디어를
소개해 드릴까해요! 카페 내부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찍지를 못하였네요! 저희도 테이블이 한자리 남아
겨우 착석했는데 테이블 마다 요런 이쁜 장식들이 있어서
사진을 찍어 보았답니다.
저희는 레몬티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었네요.

 

 

주문한 레몬티와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레몬티와 아메리카노가 나왔을때 완전 충격받았잖아요..
찻잔이 너무 이쁜거에요.... 진심 어떤데는 테이크 아웃잔
아니면 일반 머그컵에 담아주잖아요?
여기는 너무 이쁜 찻잔에 주어서 저절로 카메라 어플을
열고 사진을 찍고 있지 모에요... ㅋㅋㅋㅋㅋ
자 이제 찻잔 구경을 해볼까요?

 

 

찻잔들이 너무 이쁘죠?? 저는 빨리 들이 킬려고
아이스로 시켰는데... 일반유리컵이네요 ㅠㅠㅠㅠㅠ
하긴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찻잔에 담으면 넘쳐 흐르겠네요ㅠ
그렇게 마음의 위로를 삼고.... ㅋㅋㅋㅋㅋㅋㅋ
차를 마시면서 수다를 떨었습니다.
그렇게 수다를 떨다보니 마실거와 같이 시킨
플레인수플레팬케잌과 초코케잌이 나왔네요!
플레인수플레팬케잌은 여기 대표메뉴에요!
얼마나 맛있으면 대표메뉴일까 생각도 해봤어요!
딱 먹는 순간 생각이 바뀝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자마자 계란빵 맛도 느껴졌는데 바나나와 생크림
얹어서 메이플시럽을 찍어서 맛을 보면 이야....
괜히 두개만 시켰나 하셨을 꺼에요! ㅋㅋㅋㅋㅋㅋ
4-5개 시켜야 됩니다. 진짜 맛있어욬ㅋㅋㅋㅋ
환장하고 먹습니다 진짜 와...... 최근 먹은 것 중에서
감히 최강이라고 칭할수 있겠네요!

 

 

초코케잌오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생크림이 같이 들어있어
브라우니처럼 완전 꾸덕하지 않고 엄청 달지도 않아요!
한 마지로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은 완전 추천드릴 맛이에요!

 

 

 별내 카페거리 방문하시면 니어앤디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