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별내 치킨 맛집! 푸라닭 치킨!

땡글둥이 2021. 1. 19. 09: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치킨맛집 푸라닭 치킨을 해부해 보겠습니다.

푸라닥인지 알았는데 푸라닭이였네요..ㅋㅋㅋ

얼마전의 저의 생일에 푸라닭쿠폰이 생겨서 주문하였는데

배달은 오래 걸릴꺼같아 들어오는 길에
매장에 방문했는데요.

매장은 그 유명한 별내 카페거리 안에 있었습니다.

외관도 깔끔하쥬? 안에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찍어 보았는데요. 메뉴가 3가지 메뉴가 있는데

모두 순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블랙알리오를 주문했지요.
꼬치새우도 함께요 ㅋㅋ

 

 

포장을 들고 집으로!! gogo 푸라닭 치킨의 포장을 보세요.

저는 명품백인지 알았어요 ㅋㅋㅋㅋ

진짜 신세계네요. 치킨계의 명품이라고 불릴만 하네요.

 

 

포장안에 살포지 들어있는 고급스러워 보이는 백?있네요

푸라닭 광고모델을 정해인님이세요 !

우연치 않게 얼굴을 가리고 쿠폰이 똭하고 가리고 있네요.

 

 

단지무 무가 조금 이상?하죠 ?ㅋㅋㅋ

저도 너무 신기한데요. 보통 치킨무는 하얀색인데

여기는 노란색이에요. 처음에 단무지인지 알았는데

치킨무였지 모에요.. 오해 할 뻔..ㅋㅋㅋ

 

 

와 열었는데 자태보세요.. 너무 영롱하다못해 빛이 나네요.

치킨에 마늘후레이크 들어가 있고 꼬치새우도 있네요!

자 !! 이제 드디어 치킨 시식을 와그작!!

 

 

와.. 너무 맛나요 기똥차요 ... 간도 적절히 배어있고
튀김옷도 적당하며 치킨살에도 간이 베어 너무 맛나네요 ㅠ그동안 안먹었던 저에게 자책을ㅋㅋㅋ

새우도 겉바속촉에 대한 정석을 보여줍니다.

 

 

그렇게 환장하고 먹게 되고 소주도 술술 들어가곸ㅋㅋㅋ

먹다보니 순삭했네요.

 

 

저는 아직도 푸라닭의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한 번더 시켜먹어봐야겠네요..ㅋㅋㅋ

부족하지만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