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정관장 활기력 기운이 솟아난다!!

땡글둥이 2021. 1. 20. 10: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생일이여서 선물 받은
정관장 활기력을 포스팅해볼려고 합니다.

생일로 인하여  수번의 택배가 왔다리 갔다리 했는데요.

그중 활기력 박스가 제일 화려하더라고요! ㅋㅋ

자 택배상자에서 꺼낸 활기력의 모습입니다.

금색으로 반짝반짝하니 비싼 물건이
들어있을듯만한 박스네요 ㅋㅋ

진짜 안에를 열었더니 게임으로 치면
스테미너 물약같이 병이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보아하니 처음 보는 뚜껑인데 어떻게
여는지 설명서를 봐야겠죠 ?

설명서를 보니 오프너를 사용안하고 열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그래서 오프너를 사용안하고 호기롭게 열었더랬죠!ㅋㅋㅋ

그랬더니 대 실패... 그래서 오프너를 사용하게 됩니다.

오프너 사용방법은 옆에 나와있는 것 처럼
오프너를 뚜껑에 넣은 후 힘껏 밀어야 됩니다.있는 힘껏!!!!!!

 

 

그럼 뿅!! 하는 경쾌한 소리와 함께 안에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에는 솔직히 잘 안보이는데 .. 홍삼즙 ?색깔입니다.

마셔보니 쓰지않아서 좋았어요.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맛?

쓰지않아서 남녀노소 어른,아이 할 것없이 누구라도
쉽게 마실수 있어서 매우 좋은거 같아요.

홍삼을 먹고 싶은데 써서 못드시는 분,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고민되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