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생활

금요일에는 이 노래가 필수!?

땡글둥이 2022. 10. 28. 11: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금요일에 어울리는 노래를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지치고 힘든 금요일이지만 주말을 앞둔 날이라
기운이 없지만 기운이 나는 그런날이기도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노래가 뭘까!?
여러모로 생각을 해봤는데 역시 금요일하면 이 노래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유-금요일에 만나요>


월요일엔 아마 바쁘지 않을까
화요일도 성급해 보이지 안 그래
수요일은 뭔가 어정쩡한 느낌
목요일은 그냥 내가 왠지 싫어
우~ 이번 주 금요일
우~ 금요일에 시간 어때요
주말까지 기다리긴 힘들어
시간아 달려라 시계를 더 보채고 싶지만 (mind control)
일분 일초가 달콤해
이 남자 도대체 뭐야
사랑에 빠지지 않곤 못 배기겠어
온 종일 내 맘은 저기 시계바늘 위에 올라타
한 칸씩 그대에게 더 가까이
우~ 이번 주 금요일
우~ 금요일에 시간 어때요
딱히 보고 싶은 영화는 없지만
딱히 먹고 싶은 메뉴는 없지만
주말까지 기다리긴 힘들어
시간아 달려라 시계를 더 보채고 싶지만 (mind control)
일분 일초가 달콤해
이 남자 도대체 뭐야
사랑에 빠지지 않곤 못 배기겠어
온 종일 내 맘은 저기 시계바늘 위에 올라타
한 칸씩 그대에게 더 가까이
나 뭔가에 홀린 것 같아
이 여잔 도대체 뭐야
사랑해주지 않고는 못 배기겠어
돌아오는 이번 주 금요일에 만나요
그 날 내 맘을 더 가져가줘요
더 가까이 더 가까이 와요 더 가까이


노래에 해석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이렇게 해석하고 싶네요.
금요일을 남자와 여자로 표현하고
금요일에 영화도 보고 싶고 술(밥)도 먹고 싶어
한마디로 금요일은 다음날 주말이 있으니까
맘편하게 부담없이 놀고 싶다!
요렇게 느껴지네요.
오늘도 힘내시고 불금 보내세요!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728x90
반응형

'노래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 노래 테이-Monologue  (21) 2023.03.12
지친 목요일 힘나는 노래  (26) 2022.10.27
힘들고 지칠때 듣기 좋은 노래  (7) 2022.10.26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추천!  (6) 2022.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