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남양주/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맛집! 남산돈까스!

땡글둥이 2020. 12. 28. 08:04
728x90
반응형

벌써 날이 추워지네요.

날이 반짝추웠다가 따수워 졌다가 딱 감기가

걸리기 좋은 날씨이니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

됩니다.ㅠㅠ 아니면 큰일 나요.

요즘 코로나다 모다 해서 감기환자도 코로나

의심을 해버려서 자칫 병을 키울수도 있어요

코로나 2단계로 상향되기전 다녀왔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맛집!

남산돈까스를 포스팅해볼려고 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을 때 다녀온거라

사람이 북적북적했어요! 확실히 사람이 많은

만큼 방역을 더욱 철저히 하고 있었답니다.

 

 

밖에서 본 현대아울렛 A동 입니다.

금요일이라 사람이 덜 북적이는 데

근처에 사는 지인말로는 주말이면

사람이 많아서 주차할 곳도 없고 주차하는데

1시간 걸린다고 하네요 ㅠㅠ

 

 

스페이스원 내부는 쉼터를 많이 만들어 놓아

쇼핑하고 지치면 언제든지 쉴수있겠금!

곳곳에 의자와 카페와 등등 많이 놓아져

있습니다. 매우 칭찬해요! 다른 아울렛가면

생각보다 카페도 없고 의자 없는 곳도 많아요.

돌아댕기다가 배고파서 1층 어귀에 있는

푸드코트로 향하게 됩니다.

여러 식당들이 있었지만 남산의 원조라고 하는

남산돈까스 고고!!!

남산돈까스는 생각보다 가격이 있어요.

하지만 가격대비 혜자라고 감히 말씀드려요.

혜자라고 말하는 것은 맛이 가격만큼한다에요!

SNS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이런 이벤트를

놓치면 매우 아까워요! 꼭꼭 챙기셔야됩니다.

김종국씨도 남산돈까스먹으로 왔다는 사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저는 일반돈까스

아내는 치즈 돈까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자태보세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 ㅠㅠ

일단 돈까스에서 색다른데 오이고추를 준다는

거에요! 다른곳에는 고추가 안나오거든요!

돈까스를 먹다가 느끼하다 싶으면 고추를

한 입 똭!!! 드시면 캬... 느끼함이 사라져요!

생각보다 조합이 너무 잘어울려 놀랬어요.

참고로 식전에는 따뜻한 스프를 주는데

너무 허기졌던나머지 호로록 했어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서

쇼핑을 하다가 배가 고프다!! 하시는 분에게

저는 무조건 101번지 남산돈까스 !!

추천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