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경기/남양주] 돈까스 맛집은 어디?? 바로 동명카츠!!

땡글둥이 2020. 12. 26. 11:18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다 모다.

정말 2020년이 삭제 된 거같은 느낌이네요.

밖에서 외식을 제대로 해본지가 언젠지도

마음놓고 밖에서 뛰어놀고 마스크 벗고

좋은 공기를 언제 마셔본지도 모르겠는 요즘

솔직히 집에만 있으니까 살이 쪄요..하.....ㅋㅋ

오늘은 돈까스를 먹고 싶은데

집에서 만들어 먹기

귀찮고 기름냄새나고 기름사방팔방 난리나고

이런 점이 싫은 신분에게 강추!!

심지어 맛도 좋아요.. 반했어! 가격도 착해!

엉엉엉 왜이제야 나타난건니ㅠㅠ

 

 

여기가 동명카츠 입구에요!!

원래는 안에서도 취식이 가능한거 같은데

코로나 때문에 거의 취식이 불가능 하네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못찍고 왔어요..

등심 돈카츠, 안심 돈카츠, 밥 등등

세트 메뉴도 있었어요!

저희는 집에서 취식할꺼라 돈까스만

따로 구매해서 왔어요!

포장해 주실때 눅눅하지 말라고 열어 주셨네요

그 덕분에 집에 왔을 때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 한 돈까스를 만날수 있었습니다!

 

 

와아와아!!! 자태 보세요.

겉바속촉 정석인거 같아요.

이쁜 접시에 옮겨 담고 밥도 이쁘게 동글동글

올리고 사진 한 방 촬깍ㅋㅋ!!

 

 

샐러드도 만들어서 놓고 싶었지만 시간이 늦은지라.

사실 제가 귀찮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엇 몬가 심심한데???????

의문점이 뽱뽱 드는 순간 오뚜기~ 3분카레!!ㅋㅋ

와이프의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있었답니다.

그리하여 3분카레를 언능 전자레인지로 고고!!

아 현기증나요 왜케 3분이라는 시간이 긴건지..

 

 

드디어 완료 되어 카레를 뿌리고 건 마늘?인가요..

좋아하면서 이름도 모르는 ㅠㅠㅠㅠㅠ

아무튼 요렇게 뿌리니 !! 시중에서 파는 카레돈까스랑 똑같쥬?

맛도 예술이에요!! 카레를 뿌렸는데도 눅눅하지 않은

돈까스의 맛 .......캬....... 너무 맛있어서 먹다가 천장이 까졌어요..

그만큼 바삭함이 살아있다는 증거에요!!ㅋㅋㅋ

여러분 동명카츠 맛집으로 인증 도장 쾅쾅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