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달달한 커피믹스 초콜릿!

땡글둥이 2020. 12. 26. 0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색 간식이 있어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

바로 커피믹스를 닮은 초콜렛이에요!!

겉은 미니 커피믹스 포장이랑 비슷해요!!

첨에 와... 이건 커피믹스인가...

싶을 정도로 똑같았어요!

안에 열어보니 음 납짝한 커피 믹스가 들어있네요.

짠!! 초콜릿이라는 문구만 안써져있으면 누가봐도 믿겠죠?

안에 내용물은 우리가 커피 믹스를 먹었을 때 색깔이랑ㅋㅋㅋ

너무 똑같아요! 그래서 한 입 베어 물었죠!!

솔직히 내용물은 다른거 들어있을지 알았는데.

겉이랑 안이랑 똑같습니다..

역시 지조의 왕이네요!!ㅋㅋㅋㅋㅋ

맛은 음..... 커피믹스 맛도 나고 일단 엄청 달아요!!

저는 솔직히 초콜릿 안먹는데 가끔 단게 땡길때 한개...

오늘은 너무 많이 땡겨서 3개나 먹었네요..

매력있는 맛입니다.

단게 땡기고 이색 초콜릿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츄 강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