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출산준비물! 어떤걸 준비하여야 할까?

땡글둥이 2022. 6. 28. 05: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 출산 준비물 온습도계를 작성해 볼까합니다.
출산 준비물에 꼭 필요한 온습도계 어느 브랜드를
살까 많이 고민하시는데요.
그 중에서 휴비딕 온습도계를 많이
주문하시는거 같더라고요.
저희도 1+1의 기회를 얻게 되어서 당장 주문 고고!!!
하였습니다.
하나의 박스 안에서 뾱뾱이에 돌돌돌 둘러 쌓여 있습니다.
저희는 약간 인디핑크 빛으로 주문하였는데
겉 박스도 인디핑크 느낌으로 왔네요.

짠!? 휴비딕 포장 해체전 나란히 찍은 모습입니다.
휴비딕은 다른 제품과 다르게 시계도 볼 수 있어서 늘상 시간을 확인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그리고 최고 온도와 최저온도를 확인할 수 있어서
기온차를 확인하여 일교차?에 대비할 수있습니다.
겉 박스에도 뾱뾱이가 있었는데 속에도 뾱뾱이가 있어서
매우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파손이 있으면 이상할 정도로 !? 파손되면 고의로 부쉈다는 생각밖에 안드는 꼼꼼한 포장이네요.
박스안에는 당연 설정방법등을 적어놓은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설명서는 한 번 꼼꼼하게 읽어보심을 추천 드립니다.
제품을 보시면 일단 액정에 기스가 나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보호 필름이 붙어 있습니다.
참고로 온도계는 충전식이 아닌 건전지 방식으로
작동이 되며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AA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리모컨에도 들어가는 건전지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짠 건전지를 넣으면 온도와 습도는 현재의
온도로 설정이 되어 나옵니다.
자동 측정이니 따로 세팅은 필요가 없겠네요;;
참고로 시계는 자동으로 안나오는게 함정 ㅋㅋ
우리가 세팅을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시계를 세팅하는 방법은 설명서에 잘 나와 있습니다.
참고로 시계세팅하실 때에는 네이버 시계를 켜 놓으시고
세팅하면 편합니다.
왜냐하면 초단위로 나와 있어서 정확한 시간을
맞추기에는 안성 맞춤이기 때문이죠!
2번째 사진은 시간을 세팅하였을 때의 모습입니다.
첫 번째 사진과 별반 차이가 없지만 그냥.........
시간이 세팅 된 모습니다.
뒷 부분에 보시면 스탠드로 세울수있게
다리를 펼칠수도 있고 벽에다가 걸어 놓을 수 있게
고리도 있습니다. 이건 취향에 맞게 놓으시면 되겠네요!

지금까지 출산준비물 중 하나인 휴비딕 온습도계를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욱 좋은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