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삼겹살 지겨울 때 짜글이 잘하는 맛집 어디있을까!?

땡글둥이 2022. 5. 24. 05: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돼지고기 중 짜글이 맛집을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삼겹살은 먹다가 먹다가 너무 많이 먹어서 지쳐서
새로운것 찾으시는 분들?!
돼지고기를 먹고 싶은데 국물이 땡기시는 분들!!!!
요런분들 꼭 보세요. 진짜 소중한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삼겹살 지겨울리가 없겠지만 가끔 느끼하거나 얼큰한게
땡길때 한번 씩 생각나는 짜글인데요.
오늘 짜글이를 배달 시켰는데 우연치 않게 맛집을
발견하여 리뷰를 작성합니다.
남양주 퇴계원에 위치한 짜글이 잘하는 집이에요!
"짜글이 잘하는 집" 가게 이름입니다......ㅋㅋㅋ
처음에 그냥 키워드인지 알았어요 어!? 머여 ? 이랬다가
다시 들어가서 하나하나 주문을 하게 됩니다.
2인세트로 주문을 했고 배달은 거의
30분만에 왔던거 같아요.

.

정성스럽게 포장되어온 짜글이
밑 반찬도 생각보다 잘옵니다 ㅎㅎ
하지만 반찬의 가지수는 충분하나 양이 조금 아쉽네요.
참고로 저는 반찬을 많이 먹어서 아쉬울 수 있는데
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지금은 메인이 반찬이 아니라 짜글이니까요 !!

짜글이를 방금 오픈했을 때 이미지입니다.
와.. 시뻘건거 보소 보기만 해도 속이 후련해 질것같은 모죠!?
저는 참고로 국물요리가 오면 국물부터 호로로록 합니다.
국물은 역시 ..............................진리...........
다른 데는 고춧가루랑 물!?이 좀 따로노는 맛들이 있는데
여기는 사골국물 우려내듯이 매운 맛이
입에 촵! 감기는 맛입니다.
우연히 땅콩같은 걸 발견했는데 만두네요.

짜글이를 하나 떠 봤을 때 고기는 푸짐 !!
역시... 국물이 땡기지만 고기는 포기할 수 없어.....!!
짜글이 국물을 살짝 묻히고 고기를 얹어서 김가루와
함께 먹으면 역시 진리진뤼!
거기에 밑 반찬을 얹어서 먹으면 말이 필요없습니다.
얼마나 맛나게요ㅠㅠㅠㅠ
고기는 딱딱한 곳은 좀 딱딱하면 질긴 맛이 있는데
여기는 고기가 엄청 야들야들합니다.
그래서 인지 더 반하게 된지도 모르겠네요.
고기 사이사이로 가끔 수제비 한두개씩 보이는 데
찾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와이프랑 둘이서 먹었는데
완전 순삭했어요.........ㅋㅋㅋㅋㅋ
진짜 개눈 감추듯이 먹었네요.
와이프랑 앉아서 하는이야기가 소주가 없어서
아쉬웠다라는 말밖에 안한거같아요.
그만큼 소주 안주에도 찰떡궁합입니다.
가끔 국물이 땡기고 고기를 동시에 먹고
싶다하시면 삼겹살 지겨울 때 짜글이 잘하는
맛집 어디있을까!?
바로 !! 짜글이 잘하는 집을 찾아주세요!


부족한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